7일간의 홍콩여행! -3부-

123asd

홍콩에서의 3번째 날이 되었습니다-
오늘은 첫번째 호텔인 판다호텔에서 체크아웃을 하고 침사추이에 있는 엠파이어 호텔로 숙소를 이동하는 날입니다~
아침에 일어나서 체크아웃을 하고.. 침사추이로 떠나봅니다~
이제 구경하다가.. 20분가량 전철을 타고 외각지역까지 안빠져도 되네요~!!

asdasf01 (1)
음.. 호텔에 들어가니.. 생각보다 호텔이 작습니다..;
인터넷으로 보았던 곳과.. 예상은 했지만..; 예상보다 너무 작음에 당황을..;
그리고.. 위치만 조금 달랐어도.. 홍콩야경을 숙소안에서 바라볼수있을텐데..;
숙소에서 보이는 풍경은 저런 풍경일 뿐입니다… 아흑;

asdasf01 (2)

그리고.. 친구와 합의본대로 각자 여행을 떠나기로 합니다-;
오늘 저의 목적지는 전철을 타고 몽콕으로 가서 레이디스 마켓과 야시장,
그리고 쭉 걸어서 내려와서 시계탑까지 가서 구룡반도에서 홍콩섬을 바라보는 야경을 보기로 결정했습니다.

asdasf01 (3)
렛츠고!

레이디스 마켓을 돌아다니면서 구경을 해봅니다~
생각보다 규모가 그리 큰건 아닌것같은데.. 빼곡하게 잔뜩 모여있네요~
기념품으로 거울을 샀는데..
처음에 100달러 부르다가.. 깍고깍고 또 깍고.. 또 깍고… 20분간의 시름끝에
하나에 17달러에 구입성공입니다-ㄴ-;; 사고나오면서.. 이거.. 더 깍을수있는거 아냐?; 하면서 나왔다는..;;

asdasf01 (5)

그리고 먹게된
대륙의 타코야끼!!!!
내용물은 괸찮은데…
김가루와… 마요네즈..케찹의 조합은… 최악입니다..;;;;;

asdasf01 (6)

타코야끼를 먹으면서.. 오늘은 군것질로 배를 채우리랴 결심합니다…!
분명 이거보다 더 맛있는게 있을꺼야!!!
그리고 쭉 남쪽을 향해 걸었습니다..

asdasf01 (7)

asdasf01 (8)

asdasf01 (9)

asdasf01 (10)

그런데.. 길가에 어떤 가게에 사람들이 줄을 쭉 스고있더군요…
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사람들을 따라서 줄을 섰습니다!
본능이 외칩니다! 이건 대박이다!
안에 아무것도 안들어있는.. 밀가루반죽만으로 만든건데.. 저거저거 엉청 맛있어요!!
사람들이 줄을서서 기다리는것도 다 이유가 있는것같습니다!!
가격은 15불.. 우리나라돈으로 반올림해서 2500원정도 하네요..;
아무튼! 맛은 정말정말 쵝오!! 지도에 표시해서 알려드리고 싶네요;
몽콕역에서 레이디스마켓출구로 나오시고 남쪽으로 Nathan길을 따라서 쭉 내려오다가 발견했으니..
아마 Jordan역 근처에 있어요~; 잘 기억이 안나는군요..;
지도에 콕콕 표시하면서 돌아다녔어야했는데… (아아 반성해라;)

asdasf01 (11)

asdasf01 (12)

asdasf01 (13)

asdasf01 (14)

asdasf01 (15)

그리고.. 야시장을 구경한다음에, 계속 남쪽으로 남쪽으로 걸었습니다
그리고 비첸향에서 육포를 시식하는것도 뺴놓지않았죠;
완전.. 부드러운 육포!! + _+!
사진찍다가 꼬마애가 잠깐 나왔네요;;

asdasf01 (16)

asdasf01 (17)

asdasf01 (18)

그리고 쭉 시계탑까지 갈까하다가.. 아직 시간이 좀 있길래..
하버시티도 잠깐 들렸습니다..
너무나 거대한 쇼핑몰…;

asdasf01 (19)

그리고.. 아는동생에게 사줘야하는 목돌이를 찾아 산만리~~;

asdasf01 (20)

그리고… 시계탑에 도착했습니다!
아직.. 라이트오브심포니까지는 45분이나 남아있네요~~
그리고 .. 역시 타지에 사람이 있으면 외롭다는 말이 사실같습니다..;
돈이 엉청 깨지는걸 알면서도 잠시 전화통화도 좀 하고;
여기저기 돌아다니면서 사진도 찍고..
그래도 홍콩에서 야경을 보면서 잠시 했던 전화통화는 많이 비싸기는 했지만 대 만족이였어요-9-;
그리고.. 역시 야경을 찍으려면.. 카메라가 좋아야한다는걸.. 절실하게 느끼고 돌아왔…;

asdasf01 (21)

라이트오브심포니가 끝나고…
슬슬 숙소로 돌어가기로 합니다-
이상하게 재가 돌아올때는 항상 지하도로 가게되네요..;

asdasf01 (22)
호텔로 돌아와서 간단하게 인스턴트로 먹다가;

asdasf01 (23)

친구와 늦은 저녁을 먹으러 나갔습니다~

asdasf01 (24)
밥먹으면서 오늘 돌아다녔던곳도 이야기하고..
음.. 나쁘지는 않았어요!
음식도 맛있고~!
후~ 오늘 하루도 이렇게 끝이났습니다-

내일은 어디를 향해서 나가볼까요!?